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긍정적인 인식은 소셜 플랫폼에서 브랜드 성과를 촉진하는 핵심 속성으로 부상했다

2025.04.01 08: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2

댓글 0

마그나와 핀터레스트는 소셜 플랫폼에서 광고 환경 속성과 브랜드 성과 사이의 연관성을 탐구하는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미디어 계획에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연계를 촉진하기 위한 핵심 데이터로 사용자의 감정에 초점을 맞춘다. 이 연구 프로젝트는 마케팅 믹스 모델링(MMM)을 통해 브랜드 영향력, 무의식적 신경 측정 반응, 매출 영향력을 측정하여 KPI에 끊임없이 집중하고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광고주에게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